[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04월 14일 (월) 16:56 주요뉴스 '의료분쟁 조정 환자대변인' 모집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의료기기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인피니트, 6차 웨이브 경영 활동 추진
전 직원, 교육ㆍ과제 진행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 추구
의료영상정보솔루션 전문기업 인피니트헬스케어(대표 이선주)가 2010년 '새로운 도전, 변화의 중심, 즐거운 Six Sigma'라는 모토를 걸고 6시그마 경영혁신 활동의 6차 웨이브를 이달부터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인피니트헬스케어는 지는 2007년 소프트웨어 업계에서는 드물게 6시그마 활동을 도입, 전직원 교육 및 과제 진행을 통해 내부 프로세스 개선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추구했다.

지난 3년 동안 80여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전직원의 50% 에 가까운 인원이 그린벨트 인증을 취득하는 성과를 이뤘다. 아울러 짧은 기간이었지만 외부 기관 도움없이 6시그마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인프라도 구축했다.

이번 6차 웨이브 시작과 함께 인피니트헬스케어는 6시그마 과제 발표회도 진행했다. 제품 속도 향상을 통한 판독효율 증진, 다국어 지원 프로세스 개선, 데이터 전송 효율 향상, 보건소 서비스 개선 등의 사례가 공유됐으며 우수 사례에 상금도 지급했다.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될 6차 웨이브에서는 연구, 관리, 서비스, 영업의 4개 영역별로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30여개 과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연구부문은 추진 중인 CMMI 레벨 3 인증과 맞물려 개발 프로세스의 정량화에 초점을 맞추고 서비스 부문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더불어 블랙벨트 인증자도 배출할 계획이다.

6시그마 사무국의 강명호 부장은 “기업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혁신 도구인 6시그마를 전사원이 즐겁게 수행, 비즈니스 성숙도를 높일 뿐 아니라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일할 수 있는 마인드를 체질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10-02-05, 9:30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선우웅상 가천대 길병원..
"난청은 치매의 주요 원
 백혜정 가천대 길병원 ..
 김대중 아주대병원 내..
양한방 복합영양제 '마그비이엑스..
유한양행, 국내 최초 4종 마그네슘 함유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국내 최초로 4종 마그네슘과 전..
의료개혁 2차 실행방안
2025 보건의료 연구개발 예산
상급종합병원 확 바뀐다
'수술실 CCTV 설치' 논란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