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이사 이성표)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동경 건강산업박람회2016(Tokyo Health Industry Show 2016)’에 참가, 큰 호평을 받았다.
올해로 34회째를 맞는 동경 건강산업박람회는 일본 최대의 건강산업 비즈니스 행사로 올해는 약 600여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5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에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수소수 음료 ‘수소샘’과 수소수 마스크팩 ‘수소미인 마스크팩’ 등 수소수를 활용한 제품을 비롯해, 먹는 화장품 ‘애니닥터뷰티’, 육모제 ‘사막인삼’ 등을 출품해 관람객 및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중에서도 특히 세계 최초로 수소수를 활용한 마스크팩 ‘수소미인 마스크팩’이 일본과 중국의 화장품, 유통업체들의 관심을 받았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매년 국내 전시회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을 위해 독일과 홍콩, 베트남, 중국 등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에도 꾸준히 참가해왔다. 이번 박람회에 출품 전시한 국내업체는 애니닥터헬스케어가 유일하다.
애니닥터헬스케어 이성표 대표는 “이번 동경 건강산업박람회 참가는 애니닥터헬스케어의 다양한 제품과 우수성을 보다 많은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올 하반기에는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주력제품인 수소수 제품과 육모제 ‘사막인삼’을 앞세워 중국 시장에 진출, 글로벌 건강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