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다.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도 즐비하다. 이런 이들을 위해 유통업계에서는 5월 맞이 소중한 이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족들의 건강에 초점을 맞춘 프로모션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청력이 안 좋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 금강디지털보청기 ‘렌털’ 서비스 진행
나이가 들면서 청력이 안 좋은 부모님을 위해서 보청기를 선물로 드리고자 하는 자녀들이 많다. 그러나 보청기는 그 가격대가 높아 구입할 여력이 없어 착용을 포기하거나, 혹은 가격에 맞춰 보청기를 구매했다가 정작 자신의 청력에 맞지 않아 쓸모가 없어지는 경우도 잦다.
금강보청기는 5월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맞이해 그 동안 고가라는 이유로 선물하기 어려웠던 보청기를 렌털 서비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렌털 서비스를 활용하면 월 3만원 대부터 보청기를 사용할 수 있어 금전적인 부담감이 적다. 렌털 기간에는 무상 AS 및 정품 건전지, 습기 제거기 등을 지원하며, 보청기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내 분실 시 동일한 제품을 무상으로 재제작해주는 파격 서비스도 진행한다.
우리 아이 첫 가구, 현대리바트 ‘러브&땡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에게 첫 가구를 선물해주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 ‘새집증후군’ 등 건강에 대한 이슈가 높아지면서 친환경적이면서 안전한 가구를 아이들에게 선사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그러나 친환경 가구의 경우 일반 가구에 비싸다는 생각 때문에 쉽사리 구매하지 못하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부모들을 위해 현대리바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유아용 가구 할인 행사인 ‘러브&땡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10개 전시장 및 70여 개 리바트키즈 대리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리바트키즈의 유아용 가구 신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리바트키즈의 모든 가구는 친환경 E0 보드를 도입했고 가구 모서리 곡선 처리 등을 통해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했다. 더불어 5월 5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어린이용 침구세트, 러그, 카펫, 앞치마 등 다양한 아동용 소품 또한 최대 62%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어린이날 반짝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사랑하는 이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하우동천 질경이 ‘5월의 여왕’ 릴레이 이벤트 진행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다양한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가족들에게 건강과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5월의 여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내내 매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 되며 다양한 기념일에 발맞춰 매주 테마를 지정, 더 많은 이들이 ‘질경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먼저 첫 주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5(oh)! 영원한 나의 여왕 어머니!’라는 타이틀로 3일부터 7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질경이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어머니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어머니’ 테마 이벤트 종료 후에도 매주 테마를 바꿔 진행된다.
하우동천은 이외에도 5월 한 달 동안 CJ몰, H몰, 옥션,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고 재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외출 및 여행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4만원 이상 또는 2세트 이상 제품 구매한 고객에게도 여행용 키트를 증정한다.
하우동천 관계자는 “평소 건강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인 만큼 점차 선물 또한 건강에 초점을 맞춰 고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감사의 뜻을 전했으면 좋겠다.”며 의의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