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이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뉴트리션 프로틴’ 2종을 출시했다.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24가지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골고루 함유한 종합 비타민이다. 불규칙한 식습관 및 생활패턴으로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놓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 무너진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독일, 스위스, 영국 등 프리미엄 급 유럽산 주원료와 국내산 18종 식물영양소에서 얻어지는 다양한 천연유래 식물성분을 사용했으며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인증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하루 2알 섭취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뉴트리션 프로틴’은 분말 쉐이크 타입의 단백질 보충제다. 식약처 인증 단백질 공급 건강기능식품으로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 농축유청단백을 골고루 배합한 단백질 12g을 함유했으며 크레아틴, 복합아미노산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해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 기준 필수 아미노산 조성표의 함량과 단위를 백분율로 나타내는 ‘아미노산 스코어(AAS)’ 85이상으로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분말 병 타입의 바닐라 맛으로 1회 2스푼(30g)을 물 또는 우유, 두유와 함께 섭취하면 되며, 운동을 위한 단백질 보충 용도는 물론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단백질 보충이 어려운 남녀노소 모두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쏠렉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뉴트리션 프로틴’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부족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필수 영양소를 풍부하게 담은 쏠렉의 건기식 제품 2종을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