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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크, ‘인-코스메틱스’ 박람회 참가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부가가치 창출로
- 안료 혁신: 강렬한 색상의 오렌지 안료로 고품질 화장품 제품 확대에 기여
- 아시아의 미(美): 시장 다양성에 대한 머크 전문가의 식견
- 로나케어 세레네쉴드와 로나케어 사이클로펩타이드-5: 더모코스메틱 분야의 혁신
- 수프리마: 고품질 안료 브랜드
- 머크와 헌츠만, 무기 UV 필터 분야 협력 20주년 맞아

머크가 올해 화장품 업계 최대 전시 행사인 인-코스메틱스(in-cosmetics) 박람회에서 혁신적인 안료와 새로운 화장품 원료를 선보인다. 화장품 원료 업계의 선도 기업 중 하나인 머크는 특히 색조 화장품과 스킨 케어 제품을 위한 새로운 제품과 혁신적인 컨셉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4월 14-16일 열린다.

강렬한 색상: 컬러로나(Colorona®) 탠저린 오렌지

머크의 새로운 이펙트 안료는 고품질의 매력적인 화장품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컬러로나(Colorona®) 탠저린 오렌지는 강렬한 오렌지 색상, 메탈 광택, 우수한 은폐력이 특징으로 립스틱, 립글로스, 매니큐어, 아이섀도우 등에 적합하다. 천연 운모를 기질로 사용했기 때문에 얼굴이나 전신 제품에 사용할 경우 세련된 태닝 효과와 함께 생기있는 용모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로나(Colorona®) 탠저린 오렌지는 다양한 화장품 제형에 사용할 수 있다.

아시아의 아름다움(美) – 전문가로부터 듣다

아시아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화장품 업계의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그러나 아시아 시장 진출은 녹록치 않다.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등 각 시장마다 화장품에 대한 기대 수준이 확연히 다르기 때문이다. 인-코스메틱스 2015 행사장에서는 이러한 시장 특수성인 “아시아의 미(The Beauty of Asia)”를 경험할 수 있다. 머크의 전문가들이 참가해 시장 트렌드, 고객 취향, 아시아 전용 제형에 관한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로나케어(RonaCare®) 세레네쉴드: 건강한 미생물 – 건강한 피부

로나케어(RonaCare®) 세레네쉴드는 더모코스메틱(Dermocosmetic) 분야에 혁신을 가져오고 있다. 로나케어(RonaCare®) 세레네쉴드는 독특한 3R 효과가 특징이다. 즉 피부에 기생하는 미생물을 정리하고(Readjust), 염증을 감소시키며(Reduce), 피지의 생성을 조절한다(Regulate). 사춘기가 끝나도 피부의 피지와 잡티는 사라지지 않는 경우가 있다. 성인이 되어도 피지선 활동이 왕성하면, 여드름이 생기거나 피부가 적절히 관리되지 않는다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이로 인해 모공이 커지고 그 모양도 제 각각인 경우가 생긴다. 그러나 건강한 얼굴색과 용모는 생활의 많은 부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로나케어(RonaCare®) 세레네쉴드는 피부의 자기 방어 시스템을 강화하고 여드름이나 피부 홍조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를 이용하면 세련되고 건강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

로나케어(RonaCare®) 사이클로펩타이드-5를 통한 주름 방지 스킨 케어

화장품 업계는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민감하다. 머크는 올해의 트렌드로 “낙관적 태도”를 선정하고 이를 이번 박람회의 전시 주제로 삼았다.

이러한 주제는 특히 중년 이상 사람들로 자신감이 많고 매사에 긍정적이며 개방적인 계층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 계층은 일상에서 열정, 경험, 창의력을 중시한다. 그러나 매력적 느낌은 행복감과 연관된다. 주름방지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는 로나케어(RonaCare®) 사이클로펩타이드-5는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이들 계층은 자신의 피부에 편안함을 느끼며,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가 용모에 나타난다.

수프리마(Suprima®): 새로운 차원의 안료 품질

수프리마(Suprima®)는 머크의 혁신적인 고품질 브랜드를 의미한다. 이들 제품은 색조 화장품과 스킨 케어 제품에 쓰이는 안료의 품질 보증에 새로운 컨셉을 제시한다. 수프리마(Suprima®) 품질 컨셉은 화장품 업계에서 증가일로에 있는 수요에 한발 앞서 고객사에게 제품 관련 데이터를 종합한 문서를 제공한다. 풍부한 제품 데이터, 규제 사항, 인증 내용을 간결한 형태로 집약한 수프리마(Suprima®) 문서는 머크 안료를 사용하는 고객사에게 최적의 지원을 제공한다. 이전에 제공되지 않았던 데이터도 들어있다. 그 만큼 수프리마(Suprima®)는 화장품 업계에서 새로운 품질 기준을 만들고 있다.

20년의 성공 파트너십에 기반한 무기물 자외선 차단제

무기 UV 필터의 경우 전세계 고객은 머크와 헌츠만(구 Sachtleben)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축적된 20년의 경험에 의존한다. 양사는 1995년부터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왔다. 대표적으로 유솔렉스(Eusolex®) T와 유브이타이탄(UV-TITAN™) 브랜드 제품은 특히 민감한 피부와 어린이용 제품은 물론 일상 스킨 케어와 색조 화장품에 포함되는 기존 자외선 차단제에 광범위한 가능성을 제시한다. 혁신적인 무기 UV 필터는 넓은 피부 범위에 걸쳐 최적의 보호 효과를 제공하며, 현대적인 자외선 차단제 제형에 관한 업계 요건을 충족시킨다. 파트너십 계약에 따라 머크는 화장품 응용 기술, 고객서비스, 마케팅을 맡고 있으며, 헌츠만은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책임지고 있다. 유솔렉스(Eusolex®) T는 독일 담스타트에 본사를 둔 머크의 등록상표다. 유브이타이탄(UV-TITAN™)은 헌츠만과 그 계열사의 등록상표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 머크의 부스 번호는 6T51이다.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처럼 머크가 주최하는 혁신 세미나에서 얻을 수 있다.

- A journey to highest efficacy and SUPRIMA® quality: improved cosmetics for color and skin // 2015년 4월 15일 오후 3:30 – 4:00 (Innovation Seminar Theatre

[김현지 기자] munandpil@nate.com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15-04-06, 2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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