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10월 24일 (일) 05:02 주요뉴스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의료기기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유방암환우 위한 ‘엄마는 나의 멘토’성료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유방암 환우 위한 유방재건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 유방암 경험 개그우먼 이성미와 유방재건에 관한 올바른 지식 및 건강보험 정보 공유
- 환우 가족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완성된 프로그램 구성으로 큰 호응 얻어

존슨앤드존슨메디칼 가슴보형물 브랜드 MENTOR(멘토)는 유방암 환우들에게 유방재건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유방암 완치 이후의 새로운 삶을 응원하기 위한 멘토링 클래스 ‘엄마는 나의 멘토’를 지난 29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부터 유방암 환우를 위한 유방재건술에 건강보험이 적용되면서 이에 대한 환우의 관심과 궁금증이 커지자, 멘토는 유방재건과 건강보험 적용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환우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

유방암 환우와 가족 1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룬 이번 멘토링 클래스는 유방암을 극복한 개그우먼 이성미의 사회로 유익함과 감동, 웃음이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이성미의 진솔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요가 강사 자스민 원장의 생생한 투병기를 전해주었다. 자스민 원장은 유방암 수술 이후 요가를 본격적으로 배워 건강을 되찾고 당당히 사회로 복귀한 자신의 경험담을 통해 환우와 가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불어넣어 주었다. 마지막으로 유방재건의 권위자인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전문의 방사익 교수의 강의를 통해 유방재건에 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함과 동시에 평소 환자가 궁금해 하던 질문에 명쾌한 답변을 들려주는 맞춤형 강연으로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외에도 유방암 환우의 완치 이후의 새로운 삶을 응원하기 위해 환우의 가족들이 직접 참여한 영상 이벤트와, 환우와 가족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는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여 참가자에게 감동과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한 환우는 “일반적인 유방암 관련 행사와 달리 환우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유방재건술과 보험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어 더욱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존슨앤드존슨메디칼 멘토의 사업본부장 이명옥 부장은 “이번 멘토링 클래스가 유방암 환우와 가족이 유방재건에 관한 막연한 오해를 버리고 올바른 정보를 습득해 더 많은 분들이 보험의 혜택을 받는 조그만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환우들이 가족의 지지 아래 완치 이후의 삶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가지기를 바라며 정서적, 심리적 지원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69년 설립된 존슨앤드존슨메디칼 가슴보형물 브랜드 MENTOR(멘토)는 에스테틱 업계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풍부한 임상데이터를 기반으로 환자와 전문의료인들에게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꾸준하고 혁신적인 연구 개발로 다양한 형태의 가슴 보형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멘토의 제품들 중 물방울보형물(CPG)과 메모리젤은 미국 FDA허가를 득하였고, 유럽 연합(EU)내에서 유통되는 제품에 의무화된 제품 안전 마크인 CE 마크 또한 획득했다. 보다 더 많은 정보는 멘토 한국 사이트 www.beautifulmentor.co.kr에서 찾아보실 수 있다.

[김현지 기자] munandpil@nate.com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15-04-30, 10:18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정창현 한국한의약진흥원장

 심우석 대한통증학회회장
 엄현석 국립암센터 부..
위장관 진경제 '파네린정' 출시
두가지 성분의 복합 처방으로 경련성 복통 완화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두가지 성분의 복합진경제 ‘..
2020년 사망원인통계 결과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대책 4년간의 성과
K-글로벌 백신 허브화 비전 및 전략 발표자료
'수술실 CCTV 설치' 논란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