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10월 24일 (일) 06:21 주요뉴스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의료기기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직토-녹십자 계열사 전략적 투자 유치
천연의약품 개발, 개인맞춤형 영양치료 전문기업 녹십자웰빙, 직토 투자 결정

직토(www.zikto.com 대표 김경태)는 최근 녹십자 계열사인 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투자를 계기로 직토는 스마트밴드 업계 최초로 출시한 헬스케어 서비스인 ‘더벨런스멥버십’의 시너지 창출은 물론 O2O 서비스까지 확대하는 등 국내 헬스케어 시장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인 녹십자웰빙은 주로 영양치료(Nutrition Therapy) 관련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공급하는 녹십자 계열사다. 녹십자웰빙은 이번 투자를 통해 건강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층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채널의 하나로 직토와의 협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서한석 최고재무책임자는 “이번 녹십자웰빙의 전략적 투자는 지난 9월 론칭한 ‘더밸런스멤버십’ 서비스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게 된 점이 배경으로 작용했다”며 “업계 최초로 도입한 개념인 D2B(Device to Benefit, 디바이스를 통한 혜택)라는 창업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스마트밴드 기반의 B2C 헬스케어 시장을 확대하는데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직토는 기존의 스마트워치나 스마트밴드가 단순히 개인의 활동량을 측정하는 기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뛰어넘어 스마트밴드 디바이스와 서비스를 연계해 지난 9월 녹십자헬스케어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더밸런스멤버십’이라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바 있다.

직토가 지난 9월 출시한 ‘더밸런스멤버십’ 서비스는 이 회사의 스마트밴드인 ‘직토워크’ 고객에게 1년간 무상으로 전국 5대 대형 병원을 포함한 80여개 병원 건강검진 우대 및 진료 예약, 실시간 전문 의료진의 질환 상담 등의 헬스케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직토워크 구매자 및 이용자 본인 외에 직계가족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직토는 이번 투자를 계기로 녹십자웰빙과의 전략적 협업뿐만 아니라 녹십자 내 다른 계열사와도 시너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16-12-13, 23:42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정창현 한국한의약진흥원장

 심우석 대한통증학회회장
 엄현석 국립암센터 부..
위장관 진경제 '파네린정' 출시
두가지 성분의 복합 처방으로 경련성 복통 완화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두가지 성분의 복합진경제 ‘..
2020년 사망원인통계 결과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대책 4년간의 성과
K-글로벌 백신 허브화 비전 및 전략 발표자료
'수술실 CCTV 설치' 논란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