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10월 24일 (일) 05:38 주요뉴스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의료기기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파나시, ‘더마샤인 밸런스’ CE 마크 획득
품질 인정받아 해외 진출 기회 확보
휴메딕스의 자회사인 파나시가 자사의 의료기기 ‘더마샤인 밸런스’와 ‘9핀(Pin) 멸균주사침’ 2개 품목에 대해 유럽연합(EU) 의료기기 지침(MDD) CE 마크'를 획득했다.

CE MDD는 유럽연합이 제시한 품질과 성능, 내구성, 안전성에 대한 규정이며, 엄격한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했을 때만 획득할 수 있는 통합 규격 인증으로서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해 반드시 취득해야 한다.

이번 CE 마크 획득은 '더마샤인 밸런스'와 '9핀 멸균주사침'에 대한 국제적 수준의 품질력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를 가지는 것과 동시에, 선진 미용 성형 시장인 유럽을 포함한 해외 시장 진출의 청사진을 밝혔다는데 의의가 있다.

더마샤인 밸런스는 미용 성형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물광 주사 시술'에 최적화된 의료 장비로, '32 G 9핀 멸균주사침'이 압력 감지 자동 주사 시스템을 통해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고분자·고함량 히알루론산인 '엘라비에 밸런스'를 얼굴 전체에 주입해준다.

특히 9개의 멸균주사침이 한 번에 커버할 수 있는 면적이 넓어 타 장비에 비해 1/2정도로 짧은 시간에 최대 120샷(shot)까지 꼼꼼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32G 주사침'을 적용해 환자의 통증 또한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보완제(Complementary)를 혼합해 시술할 수 있어, 이미 국내에서는 지난 2014년 출시 이래 물광주사 시술용 의료 장비의 대표 주자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김경아 파나시 대표는 "국내에서 이미 품질력과 효과를 입증 받아온 만큼, CE 마크 획득에 자신이 있었다"면서 "국내 미용 성형 시장을 리드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시장에서도 당당히 경쟁하고, 주목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노용석 기자] ys339@daum.net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17-10-27, 11:39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정창현 한국한의약진흥원장

 심우석 대한통증학회회장
 엄현석 국립암센터 부..
위장관 진경제 '파네린정' 출시
두가지 성분의 복합 처방으로 경련성 복통 완화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두가지 성분의 복합진경제 ‘..
2020년 사망원인통계 결과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대책 4년간의 성과
K-글로벌 백신 허브화 비전 및 전략 발표자료
'수술실 CCTV 설치' 논란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